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온푸드입니다.

작성자(주)온푸드 조회수25 작성일2020-01-28 0점
상품 게시판 상세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온푸드】입니다.


해당 문의내역 담당자님께 문의결과 결제창의 경우 카페24 시스템의 문제로 즉각적인 처리는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업체의pc에서 확인결과 결제창에대한 문제는 확인되지않아 정확한 문제점을


말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한번 시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이후 결재 창이 뜨지 않습니다다른 싸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우가 지원되서  자동으로 결재가 됩니다.결재 싸이트 지원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